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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

1 (목적)

본 약관은 회원(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이하회원이라고 합니다)이 주식회사 노바시스템(이하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이하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회원에게 약관 개정 사실을 고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공지하면서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거부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이하위치정보법이라고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정보통신망법이라고 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운영정책 및 규칙 등(이하세부지침이라고 합니다)의 규정에 따르며, 개인정보 처리기준 및 보호조치 등에 관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공개합니다.

4 (서비스의 가입)

1.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이용자의 가입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는 등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2) 회원 등록 사항을 빠뜨리거나 잘못 기재하여 신청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을 충족하지 않았을 경우

5 (서비스의 해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서비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를 통해 서비스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속히 처리합니다.

6 (서비스의 내용)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으며,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도
   서비스는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 세부 내용, 이용 요금은 별표1. 위치기반서비스의 종류 및 요금에 따릅니다.

7 (서비스 이용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 또는 무료입니다. , 별도의 유료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의 결제 이용약관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4. 회원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5. 무선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회원이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6. MMS 등으로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회원이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8 (서비스의 이용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5)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9 (서비스내용변경 통지 등)

1.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전자적 형태(홈페이지 공지, SMS )의 방법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전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서비스 홈페이지 등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상당한 기간 동안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전자적 형태로 개별통지 합니다.

10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1.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2.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여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3.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6개월간 보관합니다.

4.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3자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자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하고 있습니다.

   1)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 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11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1.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2.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1)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4. 회원은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12 (법정대리인의 권리)

1. 회사는 14세 미만의 회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 회원과 당해 회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11조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2.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 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13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

1.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 등이라고 합니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

   2) 피성년후견인

   3) 장애인복지법 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따른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따라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
      (장애인복지법 제32조의 규정에 따라 장애인등록을 한 자에 한합니다)

2. 전항의 규정에 따른 8세 이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는 해당 아동을 사실상 보호하는 자로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를 말합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의 법정대리인 또는 보호시설에 있는 미성년자의 후견 직무에 관한 법률 제3조의 규정에 따른 후견인

   2) 피성년후견인의 법정대리인

   3) 본 조 제1항 제3호의 자의 법정대리인 또는 장애인복지법 제58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따른 장애인생활시설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설치·운영하는 시설에 한합니다)의 장, 정신보건법 제3조 제4호의 규정에 따른 정신질환자 사회복귀시설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설치·운영하는 시설에 한합니다)의 장, 동법 동조 제5호의 규정에 따른  정신요양시설의 장

3.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4.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4 (회사의 주소 및 연락처 등)

1. 회사의 상호, 주소 및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호 : ()노바시스템
    • 대표 : 박준식
    •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소래산길11, 경기청년협업마을 가치관 304
    • 전화 : 010-6479-3807

2.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위치정보 관리책임자 : 박준식
    • 대표전화 : 010-6479-3807
    • 이메일주소 : jspark@novasys.co.kr

15 (양도금지)

회원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이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담보제공 등의 목적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16 (손해배상)

1. 회사가 위치정보법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17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ㆍ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18 (분쟁의 조정 및 기타)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하면, 회사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회원과 성실히 협의합니다.

2. 전항의 협의에서 분쟁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 회사와 회원은 위치정보법 제28조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하거나, 개인정보보호법 제43조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재정 또는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전항으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으면 회사와 회원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1 (시행일) 본 약관은 20201 1일부터 시행합니다.

별첨

 

  

 

 

 

별표1. 위치기반서비스의 종류 및 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의 종류와 위치정보의 이용 목적,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IoT 덤프랜드 위치관제

덤프트럭 이동경로 (토사반출, 토사반입, 운반수량, 내비 등)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1. 위치정보 이용목적

    • 위치를 기반으로 한 상·하차지 검색 제공
    • 위치를 기반으로 한 토사반출/반입 상하차
    • 위치를 기반으로 한 주변 검색 및 길안내


2. 이용요금

    • IoT 덤프랜드 위치관제: 무료

 

개인정보 처리 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노바시스템(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를 기반으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권리 (개인정보자기결정권)를 적극적으로 보장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하는 대한민국의 관계 법령 및 개인정보보호 규정,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이란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준수해야 할 지침을 말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모든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개인정보를 수집할까요?

  •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 제휴 서비스 또는 단체 등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경우
  •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과정에서 웹페이지, 메일, 팩스, 전화 등


1.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정보 : 해당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정보(조건 상황에 따라 반드시 필요한 정보 포함)
  • 선택정보 : 서비스 본질적 기능 이외에 부가적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수집하는 정보 (선택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2. 이용자의 동의 없이 민감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민감정보란? : 이용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정보 (인종,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이나 범죄기록, 의료정보 등)

어떤 개인정보를 수집할까요?

회원 가입 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가 수집 됩니다.

1. 덤프랜드 위치관제

  • 공통 : (필수) 휴대전화번호, 차량번호, 소속

개인정보의 이용

어떠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할까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1. 공통

  • 회원식별 및 가입의사 확인, 본인·연령확인, 부정이용 방지
  • 신규서비스 개발, 다양한 서비스 제공, 문의사항 또는 불만·분쟁처리, 공지사항 전달


  •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빈도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개선에 활용
  • 부정 이용 행위를 포함하여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에 대한 방지 및 제재, 계정도용 및 부정거래 방지
  • 수집된 개인정보는 별도의 마케팅 활용에 사용하지 않음

 

2. 덤프랜드 위치관제

  • 차량 배차 서비스 제공 및 정산
  • 기사 등록, 이용자 식별 및 본인 확인
  • 중요 공지사항 및 안내
  • 운반 품목 반출 반입 서비스 제공
  • 서비스 품질 개선 및 통계 분석/활용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하지 않으며,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해야 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하고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2.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국외 이전(제공조회처리위탁보관) 시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고 이용자의 편의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고지로 갈음



개인정보의 파기

    수집한 개인정보는 언제 어떻게 파기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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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4년간 보관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사용이 만료 된 정보는 CD백업 후 DB상 삭제처리, 보관기간 이후 물리적 파기 진행합니다.

 

,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1. 서비스 로그인기록

  • 보존 근거: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3개월

2.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

4.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5.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보존 근거 : 국세기본법
  • 보존 기간 : 5

6.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 기간 : 5

기타사항

이용자의 권리를 다음과 같이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수집 정보에 대하여 동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 및 삭제, 처리정지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철회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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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해 정정 요청 시 정정이 완료될 때 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오류가 포함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내용을 제공받은 자에게 통지하여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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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된 통신구간을 이용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암호화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 - 해커 등의 침입을 탐지하고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으며,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시스템이 최신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 또한 새로운 해킹/보안 기술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서비스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최소화합니다.
  • - 또한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임직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당사에 문의하실 수 있으며, 노바시스템은 이런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 할 것입니다.